사랑스러운 아이들이 함께하는
한빛어린이집 입니다.

사랑스러운 아이들과 하루를 함께하는 한빛어린이집 원장 주혜란입니다.

한빛어린이집은 1994년 1월 아이들을 미래의 행복한 새싹으로 여기며 하나의 인격체로서 나와 이웃을 사랑하는 사랑을 깨닫고 나눔을 실천하여 사랑스럽고 지혜롭고 건강하게 자라라는 선대 함용순 원장님의 탁월한 교육방침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이에 더불어 자연과 함께할 수 있는 공간에서 자연으로부터 배우는 경청, 인내 배려를 통하여 타인을 배려할 줄 알고 더 나아가서는 이 나라의 미래로서 세계의 일원으로서 21세기 세계화,정보화를 주도할 수 있는 자율적이고 창의적인 어른으로 자라나주길 소망합니다.

한빛을 사랑해주시고 소중한 자녀들을 보내주신 그 마음을 담아 한빛어린이집에 다니고 있는 아이들이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교직원들은 힘을 모아 노력하겠습니다.
아이들이 행복한 어린이집, 교사들이 행복한 어린이집, 학부모가 신뢰할 수 있는 어린이집 지역사회의 빛이 되는 어린이집 되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미래의 새싹이 되는 아이들의 어린 시절이 행복할 수 있도록 학부모님들과 지역에 함께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적극협조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봄에는 목련이 피고 여름에는 푸른 나무들이 그늘을 만들어주며 가을에는 살랑이는 가을바람에 낙엽이 지고 겨울에는 눈꽃이 피는 이곳에서 아이들을 교육하기에 너무나도 행복합니다.

한빛어린이집 원장 주혜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