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하기관

사회의 한 구성원으로 함께 성장해 나가야 한다는 굳은 신념으로 함께 잘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천양원

하늘동산

천양원(天養園) 그 뜻은 하나님이 길러 주시는 동산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애칭으로 『하늘동산』이라고 부르며, 영문으로는 『Heavenly Garden』이라는 명칭으로 즐겨 사용합니다.
천웡원은 초기엔 전쟁고아들을 양육했고, 그 이후로는 여러 가지 사유로 가정이 해체된 아동들을 보호, 양육하고, 어린이집으로부터 능력에 따라 대학 교육 까지 시켜 바람직한 민주 시민의 일원으로 진출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한빛어린이집

Hanbit

한빛어린이집은 1994년 1월 아이들을 미래의 행복한 새싹으로 여기며 하나의 인격체로서 나와 이웃을 사랑하는 사랑을 깨닫고 나눔을 실천하여 사랑스럽고 지혜롭고 건강하게 자라라는 선대 함용순 원장님의 탁월한 교육방침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이에 더불어 자연과 함께할 수 있는 공간에서 자연으로부터 배우는 경청, 인내 배려를 통하여 타인을 배려할 줄 알고 더 나아가서는 이 나라의 미래로서 세계의 일원으로서 21세기 세계화,정보화를 주도할 수 있는 자율적이고 창의적인 어른으로 자라나주길 소망합니다.




기쁜우리아동쉼터

children's shelter

2018년 1월에 개소한 기쁜우리아동쉼터는 학대피해아동 긴급보호시설이며 비공개로 운영되는 아동일시보호시설입니다. 저희 쉼터종사자들은 학대피해아동들을 위해 오늘도 최선을 다할 것이며 앞으로도 아동학대가 사라지는 그날까지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